2021년 07월 18일

안녕하세요, '은빈이네 밤톨단'입니다.
2021년 7월 17일 오후 12시 30분 쯤

<연모>  촬영장 커피차 서포트가 시작되었습니다.

 

코로나19로 인해 스탭들이 따로 현장방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

업체 측 후기와 크게 다르지 않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!

 


 

오후 12시경 서포트 세팅이 되자마자 배우님이 오셔서

외부 사진을 찍고, 라방을 키셨다고 합니다.

라방 후 잠시 촬영하러 가셨다가 다른 의상으로

환복 후 다시 오셔서 또 사진을 찍었다고 하십니다.

한참 찍으시다가 "이번엔 진짜 갈게요~😆👋👋👋" 라며

손흔들고 가시는데 지구 부술 뻔했다는 사장님😊

 

캬라멜 블렌디드 드시고 수박 주스, 그리고 오레오 블렌디드 드셨다고 합니다 !

원래 자몽 주스를 마시겠다고 라방에서 언급하셨었는데,

사장님께서 수박 주스도 있다고 하셨더니 수박 주스로 변경해 마셨다고 합니다.

 

은빈픽👉 캬라멜 블렌디드, 수박 주스, 오레오 블렌디드

 

@cafe.IMOI

 

-

 

은빈+은빈팀 총 4분을 위한 스페셜 간식 박스입니다.

귀여운 베어브릭 음료수 1병씩, 맛있는 쿠키 세트가 들어갔습니다 !

 

음료는 더운 날씨에 많이 드실 수 있도록 예상인원의 3배 양으로 주문했고,

전체적인 간식으로는 

초코칩쿠키, 마카다미아 화이트쿠키 각 80개씩,

크로플 120개씩 들어갔습니다.

 

* 은빈팀에선 크로플도 2~3번 가져가셨다고 합니다🥰

 

-

 

원래 시안은 1순위로 정해졌던 업체 사이즈에 맞게 제작된 상태였기 때문에

2순위 업체 컨택 후, 메뉴얼에 따라 현수막 크기만 살짝 수정 후 들어갔습니다.

 

출력물 파일들을 컨택 당일 자정까지 급히 전달해야 했기에😅

스탭 측에서 임의로 싸인지, 액자 사진들을 정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!

 

 

-

 

 

👇업체 후기👇

https://www.instagram.com/p/CRbyfJqN-j4/

https://www.instagram.com/p/CRbzO45trsJ/

https://www.instagram.com/p/CRbzbtjtNpI/

 


그동안 진행해왔던 계획을 단 이틀 만에 바꿔야 하는

촉박한 일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의견을 내주시고,

갑작스러운 소식이라 많이 정신없으셨을 텐데도 

너그러이 양해해 주신 밤톨단 여러분 정말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!

앞으로 있을 서포트도 잘 부탁드립니다🤗

 

리워드 관련 공지는 곧 올리겠습니다.

( 싸인지 4장 / 싸인배너 )


 

배우님을 위해 모금해 주신 밤톨단 여러분들과

은빈팀/연모팀, 카페이모이 커피차 사장님,

그리고 우리 은빈 배우님 덕분에 커피차

서포트는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.

또한, 저희 밤톨단은 소속사 나무엑터스

정식적인 절차를 거친 후, 팬분들께서 직접 모금해 주신

소중한 모금액으로 서포트 진행하고 있다는 점 알려드리며,

배우님 생일 서포트 모금도 계속 받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 

+  본 게시물 외부로 이동 가능 /

사진 로고크롭, 2차가공 금지 +

댓글